> 기타안내 > 자주묻는 질문
     
 



작성자 관리자
제목 취업비자
작성일자 2014-01-15
고용 계약서에 꼭 들어가야 하는 사항은 무엇인가요?
고용기간, 급여, Tax 항목, 영문이름, 직위, 근무지, 발행인 서명과 회사 직인이 필수적으로 명시되어 있어야 합니다. 샘플서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고용 계약서가 꼭 원본이어야 하나요?
네. 고용 계약서는 반드시 인도 회사 레터지에 회사 직인과 발행인 서명이 되어있는 원본 서류여야 합니다. 사업자 등록증은 사본을 제출하시면 됩니다.
 
취업비자는 인도 내에서 연장이 가능한가요?
네. 취업비자는 인도 내 FRO (Foreign Registration Office) 에서 5년까지 연장이 가능합니다. 한국에서는 취업 비자 발급 후 5년 동안은 동일 회사로의 취업비자 발급이 불가능 합니다. 반드시 인도 내에서 연장하시기 바랍니다.
 
저는 이미 취업비자를 취득하여 인도에서 5년까지 연장을 했습니다. 한국에서 재신청할 때 필요한 서류는 무엇인가요?
취업비자 연장은 인도 내에서 5년까지 가능하고 추후 한국에서만 재신청이 가능합니다. 이때 필요한 서류는 고용계약서와 현지 법인 사업자 등록증 그리고 신청인 본인의 최근 2년간의 세금 내역서입니다. 다시 취업비자를 받는 경우 인터뷰는 필수입니다.
첨부파일


 

 

 

 
 

 

인도대사관 공식 추천 비자서비스 우수업체  / 인도상공회의소 인도비자 협력업체
(04549) 서울 중구 을지로 148 (을지로 3가 259-1) 중앙데코플라자 106호   Tel: 1600-9984  
(주)비엘에스서비스코리아 사업자등록번호 106-86-81737   e-Mail: info@blsindiavisa.kr / eta@blsindiavisa.kr
© 2017 BLS Service Korea Co.,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