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타규정안내 > 환불규정

환불 요청은 아래와 같은 절차로 진행됩니다.

1 단계
하단의 환불요청서를 작성하시고 입금증, 통장사본, 입금자의 신분증(신청자와 입금자가 다른 경우에만 제출)을
첨부하여 제출하시거나 info@blsindiavisa.kr 로 제출합니다.
2 단계 10일 이내에 환불처리되며, 주식회사비엘에스서비스코리아 로 입금됩니다.
3 단계 환불처리완료 시 환불완료 메일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환불확인이 안되실 경우에는 메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신청자명   비자신청을 하신 신청자 성명
입금자명   
휴대전화 - -   (환불건에 대해 통화가능한 연락처)
이메일
환불사유 및 기타 문의
(환불사유를 작성해 주시고, 기타 질문에 대한 답변은 이메일/휴대폰으로 답변됩니다.)
필요서류파일첨부



1. 입금증 스캔본
2. 신분증 스캔본(신청자와 입금자가 다를 경우, 입금자의 신분증)
3. 통장 스캔본(환불받으실 통장 )

(* 스캔본 대신 선명하게 찍힌 휴대폰 촬영본도 가능합니다.)
입금일자
·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에 동의합니다.




1. 인도대사관(일반비자) 및 인도외교부(전자비자) 접수 후에는, 전액 환불이 불가합니다.

2. 위의 환불신청의 항목에 미 기재시 환불신청접수가 불가능합니다.

3. 접수 준비된 일반비자신청을 취소할 경우 접수준비 수수료 건당 40,000원이 차감됩니다.

4. 환불 시 이체수수료 500원 차감 후 환불됩니다.(외환,하나은행 제외)

5. 신청자가 입금한 날로부터 2개월 이내에 환불신청서를 제출하셔야 합니다.




 

인도대사관 공식 추천 비자서비스 우수업체  / 인도상공회의소 인도비자 협력업체
(04549) 서울 중구 을지로 148 (을지로 3가 259-1) 중앙데코플라자 106호   Tel: 1600-9984  
(주)비엘에스서비스코리아 사업자등록번호 106-86-81737   e-Mail: info@blsindiavisa.kr / eta@blsindiavisa.kr
© 2011 BLS Service Korea Co.,Ltd. All Rights Reserved.